§ 언더테일 

다양한 인디RPG게임들 중에서 뛰어난 게임성으로, 8비트 그래픽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몰이를 했던, 언더테일 한글 버전 입니다. 2015년 9월에 스팀으로 첫공개 된 이후로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는데 놀랍게도 플레이 스테이션4 와 비타용으로도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게임파일은 아래 공유해놓은 "스맛흐한 호랑이" 님의 블로그에 가서 받으시면 되고 공략파일도 들어있고, 원활히 구동되는 것도 다 확인하였습니다. 




① 언더테일 다운로드 공유 링크 

스맛흐한 호랑이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클릭] 




② 언더테일 한글판 설치 및 게임하기 방법 



그럼 스맛흐한 호랑이님의 블로그에서 언더테일 다운 받아 게임실행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최초 올려둔 링크 찾아들어가셔서, 블로그 설명대로 언더테일 한글판 다운 받으면 위와 같이 undertale 다운로드 된 압축파일이 나옵니다.




언더테일 한글판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을 풀면 다양한 파일들이 들어있는데, 그중에 루트별 공략 문서파일은 게임하면서 각자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이제 언더테일 게임하기 위하여, 위 스크린 샷의 undertale 다운 실행파일을 찾아서 열어주세요.




각각의 언더테일 게임 다운 실행 시에, 위와 같은 오류창이 뜰 수 있는데, 그냥 무시하고 확인 눌러도 이상없이 게임구동됩니다.



▲ 언더테일 한글판 설치 실행영상




언더테일 한글판 게임하기 실행되면 게임 창이 따로이 열리고, F4키를 누르면 전체화면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언더태일 오프닝이 펼쳐지는데 게임세계의 역사와 주인공의 현상황이 나옵니다.




그밖의 조작키는 위와 같은데, UNDERTALE 에서는 마우스는 사용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언더테일 설치 실행하여 조작키까지 살펴봤으면 이제 캐릭터의 이름을 설정해주시고 게임시작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생활의 발견왕
:
BLOG main image
생활 속 다양한 발견들을 리뷰긁적이는 생활의 발견왕 블로그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며 찾을 수 있는 많은 것을 살펴봐요... by 생활의 발견왕

공지사항

카테고리

생활의 발견
IT.
Life
Item.
Daily.
Food.
Fashion.
Electron.
Furniture.
Facilities.
ETC.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